뉴욕서 열차 탈선…“한국인 1명 사망”_슈가 파오 트레이딩 앤 카지노_krvip

뉴욕서 열차 탈선…“한국인 1명 사망”_두 쌍 세 종류의 포커_krvip

미국 뉴욕에서 발생한 열차 탈선 사고로 한국인 1명이 사망했습니다.

뉴욕 총영사관과 외교부는 열차 사고로 숨진 4명 가운데 1명이 한국인 여성 35살 안 모씨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안 씨는 지난 2009년부터 뉴욕 인근의 한 요양원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으며 사고 당일 새벽 근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총영사관 측은 안 씨의 신원을 확인한 뒤 한국의 유가족에게 사고 경위를 설명하고 위로의 뜻을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안 씨 외에 피해를 입은 한국인이 더 있는지 계속 파악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지시간으로 어제 오전 뉴욕시 브롱크스 스투이텐 두이빌 열차역 근처에서 통근 열차가 선로를 이탈해 최소 4명이 숨지고 67명이 다쳤다고 소방당국과 경찰이 밝혔습니다.

부상자 가운데 11명은 중태입니다.

사고 열차는 강변 급커브 구간을 지나다 객차 8량 가운데 7량이 강 근처로 탈선했습니다.

AP 통신은 사고 원인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급커브 도중 과속과 브레이크 이상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사고 열차는 뉴욕시와 북부 교외를 연결하는 미국에서 두번 째로 이용객이 많은 통근 열차로, 철도 당국은 이번 사고로 뉴욕시와 뉴욕주 주도 올버니 간 열차 운행을 무기한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